3g의 미학, 순수 아라비카 5가지

“3g의 미학, 순수 아라비카 5가지 원두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최고의 블랜딩을 선사합니다” 아프리카 원두의 화려한 아로마와 중미 원두의 묵직함과 부드러운 목넘김까지 완벽에 가까운 균형감을 가진 에스프레소가 모든 커피의 베이스가 됩니다. 5가지 아라비카 원두를 블랜딩한 유러피안 에서프레소는 다채롭고 입체적인 향미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큼한 신맛과 목넘김 후의 달콤한 캬라멜향이 입안에 오래 남아 기분 좋게 만듭니다.

유러피안 에스프레소 커핑노트

Grape(포도), Vanilla(바닐라), Berries(베리류), Walnuts(호두) Orange(오렌지), Jasmine(쟈스민), Rose(장미꽃) Sweet potato ( 고구마), Dark Chocolate(다크초콜릿)

5가지 아라비카 블랜딩 원두

케냐 :케냐는 화려하고 풍부한 향과 강한 바디감을 겸비했습니다.  와인 같은느낌으로  woody하고 뻑뻑하지만 퍼지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테말라 :해발 1700미터 이상 지역에서 수확된 생두는 스모크향이 특징이며 묵직한 바디와 캬라멜향이 강합니다
콜롬비아 : 상큼한 신맛과 중간 바디감이 좋은,  스크린 사이즈가 17이상으로 스페셜티급 원두에 속하는 원두입니다.
예가체프 : 꽃향기가 나며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 개성 있는 커피입니다. 바디감은 약하지만 풍부한 향을 가진 원두입니다.
인도네시아 : 흑맥주를 마실 때 느껴지는 진한 오크향을 느낄 수 있으며 쓴맛의여운과 섞여 애프터테이스트가 좋습니다.

“하루도 빠지지 않고 커핑해요 “

“하루도 빠지지 않고 커핑해요. 인증속에 가려진 스페셜티 커피를 찾는거죠” 커피의 맛은 원료인 생두가 중요합니다. 그래서 에스프레소코리아가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것이 품질 좋은 생두입니다.

세계의 커피 생산지를 직접 방문하여 생산환경과 기후, 재배여건을 면밀히 조사하고 연구하여 생두를 수급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커피들이 등급판정을 받지는 않습니다. 스페셜티 등급을 받은 커피보다 더 퀄리티가 좋고 맛이 좋은 생두들이 있고 카페보니또는 찾는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커피를 드리기 위함입니다. 선별된 농장의생두를 받아 한국의 커퍼(cupper)들과 2차 선별을 한 후 한달에 한번 수입하여 안정적인 생두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명장의 로스팅

베네치아에는 80년째 작은 골목에서 커피를 파는 카페 antica torrefazione di caffe가 있습니다. 시대의 변화속에서 장인정신으로 고유의 가치를 추구하며 한자리를 지켰습니다. 소박하게 그러나  고집 있게 하루하루 최고의 커피를 만들어 그 맛을 찾아 손자손녀의 손을 잡고 찾아오는 100년의 가게를 꿈꿉니다.

카페보니또는 100년 장인정신을 추구하며  자체 개발한 IHM( Indirect Heating Method) 간접 로스팅으로 커피를 로스팅합니다. 일정한 온도에서 알맞게 생두 속까지 열을 전달하여 각 커피의 특징을 살리는 것이 특징인 로스팅 방법입니다. 오랜 경험 없이는 흉내 낼 수 없는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맛을 이끌어내 최상의 에스프레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